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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네토 장인의 아틀리에’라는 뜻으로 ‘당신의 이니셜만으로도 충분할 때(When Your Own Initials Are Enough)’라는 모토는 보테가베네타(Bottega Veneta)의 장인 정신을 절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마스 마이어는 2001년 6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보테가 베네타에 합류하였습니다. 취임 이래로 토마스 마이어는 보테가 베네타를 세계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 하우스로 성장시켰습니다. 동시에, 그는 신중하게 그 중요성이 점차 커져가는 품질, 장인정신, 개성이라는 덕목들을 최우선으로 강조하면서 럭셔리 제품 사업을 탈바꿈시켰습니다. 가죽 끈을 하나 하나 엮어 만든 ‘인트레치아토(Intrecciato) 기법’이 브랜드를 상징하며, 탁월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로고 없이 절제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절제된 아름다움이 담겨있는 보테가베네타이기에 제품 자체만으로도 명품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